본문 바로가기
Hot Trend/핫플 & 맛집

주말 브런치로 에그드랍 배달하기?

by 챠비킴 2019. 9.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챠비스토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주말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다행스럽게도 서울지역은 태풍의 영향이 크지 않지만, 뉴스로 보니 남부, 영동지역은 피해가 심하더라구요.

인재가 없는 최소한의 피해로 기억되는 태풍이 되길 바래 봅니다.

 

어제 토요일 새벽 즐겨보는 유튜버 #영국남자의 최근 에피소드를 보다가

이삭토스트 외에 새로 접한 "에그드랍"이란 도스트 프렌차이즈를 알게 되었습니다. (아래 영상 참고 ^^)

https://youtu.be/ZsMkK98iZHg

유일하게 늦잠을 잘 수 있는 일요일 정오에

눈뜨자마자 넘치는 에그 비쥬얼의 토스트가 생각나서 검색하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워낙 영국남자 이전 에피소드에서 이삭토스트의 인상이 강렬해서

먼저 "이삭토스트" 를 검색했는 데 잠실에도 지점이 ~여러군데!!

잠실역 사거리에 바로 있네요~

 

이삭토스트 잠실역점

https://place.map.kakao.com/15823552

 

이삭토스트 잠실역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69 잠실롯데캐슬 지하1층 39-2호 (신천동 7-18)

place.map.kakao.com

그런데 들어가서 메뉴 검색 중, 

어제 본 에그가 흘러내리는 비쥬얼을 찾을 수가 없네요~

가격은 기본 2,900원부터 3,200원까지 저렴한 편입니다. 맛은 아직 먹어보지 못해 평가를 못하겠네요 ^^;;

 

 

그래서!!

혹시나하고 다시 유튜브를 돌려보다가 어제 먹은 토스트의 브랜드를 파악하고 다시 재검색 ㅋㅋ

짠! 계란이 흘러내리는 그 토스트가 동네 근처에도 !!!!

 

에그드랍 잠실점

https://place.map.kakao.com/1584574194

 

에그드랍 잠실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24 장미아파트 A상가 1층 108호 (신천동 7)

place.map.kakao.com

태풍의 여파때문에 빗방울이 살짝 내리고 있어서

"배민"으로 주문할까하다가~ 검색결과에서 배달 후기를 보니

1. 가격이 다르다? (다른 분 블로그에서 언급된 사실이나 확인되지 않음)

2. 배달료 4,000원 추가

 

그래서 매장 구경도 할겸, 애마 베스파와 함께 세수만하고 출동했습니다!!

많는 비가 아니고 가까운 거리라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잠실점 매장 전경

장미아파트 A상가, 대로변 빽다방 바로 옆에 있어서 쉽게 찾았네요.

일요일라 많은 사람이 없을 걸로 생각하고 왔는 데, 매장 내에도 꽤 계시고 포장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셨드라구요~

저도 배민라이더처럼 오토바이 헬멧을 쓰고 매장으로 들어가~

처음이 아닌 듯 씩씩하게 주문합니다!

(* 왜냐면 이미 영국남자에서 심오하게 연구한 덕이쥬~ ㅎㅎ)

주문은 맥도날드처럼 자동주문대에서 주문만을 받고 있네요~

이미 솔드아웃인 상품들이 있는 데, 제가 먹고 싶어하는 단품들은 아직 판매 중입니다.

 

와이프는 기본에 + 갈릭토스트 추가하고

저는 베이컨 더블 치즈에 갈릭빵을 추가하고 싶었지만 

그냥 아예 갈릭빵이 기본인 갈릭 베이컨 치즈로 주문했습니다~.

치즈는 메뉴에서 별도로 추가 가능하므로 개취대로 고르시면 됩니다.

 

추가 시 가격은 갈릭빵 +900원, 치즈는 +300원으로 기억됩니다

대기 번호를 기다리며

암튼 라이더분들도 꽤 많이 오시고, 주문도 꽤 밀려있는 지

정확히 주문 12분 뒤 받았습니다~ (소문대로 오래 기다린다는 느낌이 살짝 들었음 ㅎ)

한가지 더 아쉬운 점은 음료는 캐리어나 비닐이 없어 살짝 당황했네요.

베스파에 컵홀더가 없었으면 어쩔~ (현타 심하게 옴 ㅋ)

 

라이더분들에게는 어떻게 포장해서주는 지 영업 메뉴얼이 급! 궁금해집니다 ㅎㅎ

 

암튼 집으로 무사히 가져와서 포장을 뜯고 흡입 시작!!

 

결론부터 말하자면

맛은 완전 기대이상 입니다~!!

빵이 촉촉하고 부드러운데 아마 버터로 도배된 느낌?

그리고 달걀의 부드러움도 한몪하는 느낌입니다.

빵은 갈릭빵이 진리이네요~ 꼭 기본메뉴에도 갈릭빵으로 선택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주말이나 공휴일날 밖에서 브런치를 할 상황이 아니라면,

아침에 가끔 사먹고 싶은 생각이 드는 맛이네요.

가격은 음료포함하면 일인당 약 5,000원 가량 생각하시면 됩니다~

커피는 기본 900원이니 착하쥬?

 

지금까지 잠실대표 어린이 입맛 챠비의 맛집 포스팅이였습니다.

남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태풍에 피해없으시길 바래봅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고자료: 사진/ 동영상 촬영장비


촬영일자: 2019년 9월 22일

촬영장비: 

1. iPhone XS 64G: 사진 촬영

https://coupa.ng/biDXED?

 

아이폰 Xs 가개통 공기계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