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Trend/핫플 & 맛집

[청담맛집] 파불라 방문기: 퓨전사천식 중화요리

by 챠비킴 2020. 6.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챠비스토리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저런 핑계로 간만에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네요.

 

요즘 유튜브 제작과 여러가지 일상때문에 블로그에 약간 소홀했네요.

그럼 오늘도 핫한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래 리뷰를 보면 호불호가 강해 보이는 데요

저희는 같이 방문한 지인이 단골이여서, 오히려 저희가 죄송할 정도로 떠들고 와서

저는 추천 음식과 음식맛만 평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천식 퓨전 중국요리를 표방하지만 그 이름은 여느 이태리 레스토랑 같네요. ^^

 

■ 파불라 [Pabulla]

https://place.map.kakao.com/1399406229

 

파불라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81길 51 루미안빌딩 1층 (청담동 100)

place.map.kakao.com

그럼 약속시간에 도착했으니, 이 내부를 들여다 볼까요?

정말 정면 모습은 중화식당이라고 하기엔 조금 남다르네요  

그리고 점심메뉴와 저녁시간에는 와인콜키지FREE이니, 이용 시 참고하세요!

실내로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구요

카운터 오른쪽으로는 테이블이 펼쳐지구요, 테이블 뒤로는 중정같은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야외테라스 사진은 있다 공개할께요~

저희는 미리 지인 이름으로 예약된 카운터 왼쪽에 위치한

룸 아닌 오픈 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저희가 먼저 도착해서 메뉴판 공부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와이프가 오고 싶어하던 곳이기도 하고

중식을 좋아해서 저는 옆에서 열심히 보기만 했네요 ㅎㅎ

 

그럼 메뉴판을 공개합니다. 

매움 정도는 우측 상단의 그래픽의 컬러로 도움을 주니 참고하세요~

메뉴판 정면과 단품 메뉴 (찬음식과 스프)
단품요리 (고기류, 채소류)
단품 요리와 탄수화물 (면, 밥류)
런치 세트 A & B
런치세트 C 와 시그니처 코스요리
디너세트 원더 & 말라말라
디너세트 마일드

일단 먹고 싶은 요리는 맘속에 품고 

단골 친구들도 왔으니 추천 요리대로 주문하고 순서대로 공략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프리콜키지라 와인도 함께~

주문한 단품 요리들은

안 매운 것부터 점차 맵게 달라고 요청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방장의 요리 순서 ? 때문인지 매운 게 먼저 나왔습니다 ㅋㅋ

라즈지: 닭고기 + 건고추 등등
철판가지 (feat. 돼지고기+ 칠리소스)
이거 꼭 드세요~ 뜨거우니 조심 ^^
무슈 포크 (feat. 전병과 야채 +소스)
싸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차나무 버섯볶음 (시그니처 메뉴) 묘한 맛 강추!!

 

서총관 해산물 마라샹궈
Mrs.첸 마파두부
마파두부에는 밥 추가쥬~ㅎㅎ

식사는 여기까지이구요~

마지막에 탄수화물로 목에 낀 기름기를 제거했습니다 ^^

이 많은 음식들을 도대체 몇 명이 먹었을까요? ㅎㅎ

아래에 사진과 함께 바로 아래에 공개됩니다. ♥

디저트로 주신 아이스크림

역시 단골과 함께하는 식당방문은 즐거웠습니다.

간만에 저는 잘 먹지 않는 중식을 먹으며 떠드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구요~

이 때가 와이프 생일 주간이라, 동향의 이쁜 동생이 식사까지 대접하는 영광을 누렸네요

 

그럼 이제~

이 음식을 다 소화해 낸 4명의 멤버를 지금 소개합니다 ㅎㅎㅎ

중정에 있는 애외 테이블에서 단체 사진

끝까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꼭!! 추천 드리는 메뉴는

차나무 버섯볶음철판가지는 무조건 드셔보시길 강력 추천 드리구요~

나머지는 개인 취향대로 주문하시면 될 듯합니다.

 

그 외에도 먹어보지 못한 메뉴들이 있는 데요

추천해주실 요리가 있다면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조만간 재방문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