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Trend/핫플 & 맛집

[청담맛집] 육시리 돼지고기 전문점 feat. 초밥맛집

by 챠비킴 2020. 5. 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챠비스토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covid 19 사태로 가능하면 여러명이 모이는 곳의 방문을 자제하고 있는 와중에

근처에서 우연히 방문한 고깃집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어

갑자기 맛집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초밀도 돼지고기로 유명한 육시리 청담점을 소개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음식 조합 중손에 꼽을 정도고기조합을 아래 소개 드릴께요~♥

위치는 아래 참고하시구요~ 프렌차이즈로 운영되고 있으니

주변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시면 될 듯합니다.

 

■ 육시리 청담점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1245610950

 

육시리 청담점 : 네이버

N예약 리뷰 67 · ★4.8 · 매일 12: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store.naver.com

한섬빌딩 뒷편에 자리 잡고 있구요~

입구주변이 주차장이여서 자동차로 방문하셔도 여유있게 발렛주차를 맡기실 수 있습니다.

그럼 실내를 들어가볼께요~

1층 전체는 홀로 구성되어 있구요,

단체 모임이나 소모임을 위한 개별룸은 2층에 별도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예약없이 지나다 방문했기에 1층 홀에 착석!

매번 지나면서 본 곳이라 돼지고기 구이집인 것을 알았는 데

메뉴판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와 식사류가 있었습니다.

바로 아래 보이는 1만원짜리 점심특선도 괜찮을 듯하네요~♣

우선 돼지고기 집이니 가장 많이 드시는 고기 중에 선택을 해 보았습니다.

초밀도통삽겹대표 메뉴이지만

흑돼지오겹도 좋아보여서 흑돼지오겹

별미메뉴통가브리살을 먼저 주문하기로~ (3명 기준, 흑돼지오겹 2인분 + 가브리 1인분)

그리고 많은 분들이 좋아하신다는 초밥용밥도 같이 주문해 보았습니다~

유튜버분들이 극찬한다고 하던데, 실제로 먹어보니

저도 이 초밥용밥은 완전 엄지척!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아래에.....)

이 집의 장점은

특별한 숙성방법에 뭐 좋은 고기라지만 

제일 좋았던 점은

고기를 직원분이 직접 구워주시기까지 합니다.

기본찬으로 나오는 반찬 중 참깨소스 묵은지는 별미입니다.

싹싹 비울 만큼 별미네요~ 서울식 고기 먹는 방법이라는 데

저는 처음 접해봤습니다 ㅋㅋ

아래 그림처럼 테이블에 붙어있는 

전국별 삼겹살 먹는 법이 붙어있었구요

각 지열별 찬, 소스가 모두 제공되므로

개개인별 맞춤식으로 드실 수 있어서 재미있었네요`~

저는 이 중에 강원도식을 평소에 선호하지만....

육시리에서는 앞으로 이 방법으로만 먹을 예정입니다.

 

어떤 방법이냐면 말이죠~♥

초밀도삽겹도 흑돼지오겹도 아닌

"통가브리살 + 초밥용밥 + 고추냉이 가득" 조합입니다!!

오겹살도 나름 괜찮았지만

가브리살과 같이 하는 초밥

함께 한 모든 사람이 따봉!!을 외칠 정도로

완전 맛있는 조합이였습니다~

고추냉이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많이 넣을 수록 더 맛이 배가 되는 느낌??

 

그래서 반주도 잊어버리고 

가브리살 추가초밥용 밥추가해서

이 조합만 먹다가 왔네요 ㅎㅎ

 

꼭! 한 번 드셔보시길 강추 또 강추 드립니다!!

 

이 쯤에서 오늘 포스팅을 마쳐야 할 듯합니다.

입 안에 이미 침이 고일 정도로 다시 생각나네요~

 

평소에 식탐이 그리 없는 저로서는 신기할 정도로 다시 생각나는 조합이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조만간 다시 방문해서 더 좋은 조합은 없는 지 알아볼 예정입니다 ㅋㅋ

 

그럼 개인건강 유의하시구요~

더 좋은 소식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