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Trend/전시 & 축제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by 챠비킴 2019. 9. 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챠비스토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은 제가 구독 중인 인친님이 게시한 포스팅에서 영감을 받아 간단하게 포스팅하고 갑니다.

주변에 널리~널리~ 알려주세요 ^^

 

아시겠지만 매년 추워지는 10월에 여의도에서 불꽃 축제가 있는 데요~

저희 부부는 매년 막히는 길에도 불구하고 이동이 편한 베스파를 타고 가고 있습니다 ♣

올해는 2019년 10월 5일 (토)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개최가 되네요.

 

출처: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이번 포스팅을 쓰는 이유는 아래 링크처럼 "골드티켓"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당첨의 행운을 받으시라고 글을 급으로 씁니다.

이벤트 신청기간은 9월 30일 18시까지이니 빠르게 신청하세요 ^^

아래 링크는 제가 만든 나만의 불꽃 디자인입니다. 

 

DESIGN MY FIREWORKS

골든티켓은 물론, 내가 만든 불꽃이 여의도 밤하늘에 펼쳐지는 행운을 드립니다!

hanwhafireworks.bulggot.co

행사당일 볼꽃축제 바로 앞 바지선에 보실 수 있는 골드티켓이 2,000장 행운을 담아 뿌려지네요 ^^

아래 남겨둔 링크를 통해 나만의 불꽃을 만들고 신청만하시면 됩니다.

본인 만의 소원을 가득 담아 힘껏 불꽃을 쏘아올려 보시고, 행운이 찾아드시길 바랍니다.

이미 1차 발표일이 다가 오고 있네요~ 서두르세요!!! 

 

▼▼▼▼▼▼▼▼▼▼ 이벤트 바로가기 ▼▼▼▼▼▼▼▼▼▼▼

https://hanwhafireworks.bulggot.co/event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2019

한화와 함께하는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hanwhafireworks.bulggot.co

혹시 당첨이 안 되시더라도 실망하시지 마시고 우리 여의도에서 10월 5일 만나요~

두 손가락 크로스하고 당첨의 행운을 바래봅니다~^^

 

이상 간단 포스팅을 마칩니다 ^^

주말 동안 다녀온 곳들의 후기들이 많은 데, 빠르게 관련 정보 포스팅할께요~

Cia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