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해외여행

스페인 여행기 Eps.2: 현지 친구 방문기

by 챠비킴 2019. 7.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챠비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1편 무작정 떠나기에 이어서, 오랜만에 만나는 현지인 가정 방문기를 시작합니다. ^___^

본 편은 맨 아래에 있는 영상으로도 감상하실 수 있으니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정식 빠에야를 준비한 파블로 & 미겔

도착 2일차!

다음 날 아침이 맞이한 우리 부부는 진한 커피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며,

집 앞으로 데리러 오고 있다는 친구 Miguell을 기다립니다.

이미 지난 번 비지니스 차, 한국에 방문한 적이 있는 친구라 와이프와도 안면이 있는 상태입니다. 한국에서 엄청난 양의 소주를 마시고 좋아하던 기억이 ㅋㅋㅋ

간단 소개를 하자면 대학친구의 사촌인데, 난독증[Dyslexia]을 극복하고고 변호사가 되었는 데, 현재는 관두고 줄기세포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 관련업체와 연관되어서 한국 올 기회가 생겼다고 합니다.

 

아래 지난 2017년 한국방문에서의 만남 사진도 올립니다. ^^

 

 

 

 

 

Miguell 2017년 첫 한국방문 때

고맙게도 저희가 있는 곳으로 픽업하러 와 주었네요~

첫 만남 이후 간만에 다시 만난 와이프와도 재회하고, 본인이 사는 시내중심가로 이동합니다.

원래 사라고사 출신인데 가족들 일부가 마드리드에 터를 잡고 생활 중이고, 본인도 마드리드로 직장을 옮겨서 다행이 만나게 되었네요.

그렇게 미겔이 살고있는 시내중심가 집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시내 구경을 나섭니다.

이쁜 집, 오래된 구옥 등 Nuevos Ministerios 주변길은 단정한 인상까지 줍니다.

마드리드의 상제리제 거리 같은 "명품거리"를 지나면서. 사람들 사는 모습도 구경하고~

(*구글맵: 엘꼬르떼 잉글레스 백화점 기준) https://goo.gl/maps/uCfcPqdJk4a6kxSt8

바르셀로나와는 또 다른 여유가 있는 도시이네요. 대학다닐 때 방문했을 때와는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집니다.

사실 목적지는 또 다른 사촌 Pablo의 집을 방문하기 위해서 입니다.

집에서 우리 기다리면 Paella [파에야]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는 바르셀로나에서 이사온 친구네 집 앞으로 가는 주변 영상입니다. 파블로는 10여년 전에 한국을 방문하고나서 그 이후 처음 만나게 되네요. 기대기대~두둥

초인종을 통해 반가운 친구 목소리를 듣고, 두꺼운 철문을 지나 집으로 올라갑니다~

반세기만에 만나는 파블로!

앞치마를 두르고 열심히 가정식 파에야를 준비 중이네요 ㅎㅎ

얼마 전 결혼해서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주변 친구들과 같이 다가오는 생일을 미리 축하하기 위해 점심초대를 했습니다. 마침 저희 여행 일정과 맞아서 다행이네요~

생일선물로는 누구에게나 다 줬다는 가져간 소주와 젓가락 ㅋㅋ

토끼 고기로 가정식 파에야를 준비하는 중인데 미겔과 만드는 방식 차이로 둘이 엄청나게 싸웠어요 ㅎㅎ

전체적인 내용은 아래 영상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맛은 호불호없는 완전 대박 맛집이네요!

그리고 참! 파에야는 원래 스페인사람들에게는 점심용입니다. 저녁에 드시는 거 아닙니다^^

 

 

 

요리하는 동안 드넓은 집 구경도 하구요~ 한층 전체에 옆집을 터서 부모님과 같이 살고 있네요.

평수로는 계산이 안 될 정도로 사내 중심가 큰 집에 살고 있습니다  ㅎㄷㄷ

개인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서 영상과 사진은 올리지 않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초대받은 친구들과 함께 요리 중인 모습은 아래 짧은 영상으로 대체합니다.

너무 맛있게 수다하면서 먹느라 점심에 촬영한 사진이 없네요 ㅠㅠ

다 먹고나서 가볍게 디저트용으로 수제 생일케잌과 함께 합니다 ㅋ

파블로의 와이프가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항상 파이팅좋은 생일자 파블로 ㅋ

끝으로 일주일 내내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맥주를 소개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궁금하신 내용, 댓글은 완전 환영합니다.

맨 아래 첨부된 영상은 1~2편 에피소드를 영상으로 만든 내용입니다. 아직 영상초보라 앞으로 더 좋은 내용으로 영상 만들겠습니다. ^____^

 

행복한 하루되세요!

 

 

 

 

 

 

 

 

 

 

 

 

 

 

 

 

 

https://youtu.be/QzBeZhYK9yE


촬영일자: 2018년 11월 18일

촬영장비:

1. iPhone 6S 64G+DJI 오즈모 모바일2

2. 유튜브 개인방송용 마이크 BY-MM1

 

728x90
반응형

댓글